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4 14:46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14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오후 3시 실시한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 첫번째 퀴즈는 "웰리카 저분자 피쉬ㅇㅇㅇ은 세포 생물학 박사가 설계하여 하루 한포 건강한 피부를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콜라겐'이다.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 두번째 퀴즈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300달톤의 초ㅇㅇㅇ 콜라겐 펩타이드가 1000mg 함유되어 있습니다. 초성힌트 ㅈㅂㅈ"의 정답은 '저분자'이다.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 세번째 퀴즈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에는 17종 ㅇㅇㅇ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 함유로 피부 건강부터 장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해줍니다. 초성힌트 ㅇㅅㄱ"의 정답은 '유산균'이다.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 네번째 퀴즈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을 없애고 달달하고 상큼한 ㅇㅇ맛으로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ㄹㅁ"의 정답은 '레몬'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프리미엄 건기식 전문마켓 '웰리카'는 12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0 연말 특별 이벤트로 최고 31% 할인 '아듀 2020 세일'을 실시한다.

세포 생물학 박사가 설계한 웰리카 프리미엄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일반 5000달톤 콜라겐 섭취군과 비교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300달톤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펩타이드를 1000mg 함유하고 있다.

웰리카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식습관으로 바이오리듬이 깨진 현대인을 위해 17종 유산균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여 유산균 증식과 배변 활동에 원활한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비타민 C와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겔 분말, 자일리톨 등의 피부 관리를 위해 프리미엄 부원료를 넣었다.

합성 감미료, 합성보존료(방부제) 등의 5가지 화학 첨가물, 일본산 원료를 배제하고 만들었으며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과 느끼함을 없앤 달달하고 상큼한 레몬맛으로 거부감 없다.

우리 피부 중 탄력과 근력을 유지하는 피부 진피층의 80% 이상으로 구성된 콜라겐은 피부뿐만 아니라 손톱, 뼈, 관절 등 체내 단백질의 1/3을 차지하는 매우 중요한 성분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