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4 16:00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제주 신화월드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제주 신화월드가 14일 오후 4시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정답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제주 신화월드 제주 호캉스 파격특가'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ㅇㅇㅇㅇ리조트에 투숙하면 객실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Hint: ㅁㄹㅇㅌ"라고 물었다.

'제주 신화월드' 첫번째 퀴즈의 정답은 '메리어트'이다.

제주 신화월드 두번째 퀴즈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에는 겨울 야외 수영을 즐기기 좋은 루프탑 온수풀 ㅇㅇㅇㅇ이 있습니다. Hint. ㅅㅋㅇㅍ"의 정답은 '스카이풀'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제주 신화월드'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편,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다양한 크리스마스&연말 스페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에서는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는 연말 런치와 디너를 소개한다.

고기 위주로 구성된 뷔페답게 토마호크 스테이크, 비프 웰링턴을 비롯하여 청정 제주에서 맛볼 수 있는 제주 말고기, 최남단 마라도 해역에서 건져 올린 싱싱한 방어회, 세계 3대 진미 중 푸아그라를 활용한 푸아그라 초밥, 몸에 좋은 재료를 가득 넣고 푹 끓여낸 중국 대표 보양식 불도장, 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달콤한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다.

또 뷔페 '랜딩다이닝'에서는 연말을 맞이하여 풍성한 디너 메뉴를 준비했다. 청정제주에서 잡은 방어회와 입맛을 돋우어 주는 제주산 다금바리찜, 원기회복에 좋은 낙지 연포탕과 오룡해삼까지, 겨울 바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제주 신화월드 퀴즈 정답과 문제

 "럭셔리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 ○○○시에 위치해 있다."의 정답은 '서귀포'이다.

"제주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 유일하게 없는 것은? (번호 기재) ①5성 호텔 ②워터파크 ③테마파크 ④롤러스케이트장 ⑤프리미엄중식당"의 정답은 '4'이다.

"제주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총 객실 수는? (번호 기재) ①300여개 ②500여개 ③700여개 ④1,000여개 ⑤2,000여개"의 정답은 '5'이다.

"제주신화월드 내의 호텔&리조트 브랜드가 아닌 것은? (번호 기재) ①메리어트 ②랜딩 ③신화 ④탐모라 ⑤서머셋"의 정답은 '4'이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호텔에는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풀에서 제주 선셋을 바라볼 수 있는 인생샷 맛집인 루프탑 수영장 ○○○○이 있다."의 정답은 '스카이풀'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