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4 19:17
야놀자신라스테이단독특가 오퀴즈 7시정답
야놀자신라스테이단독특가 오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놀자신라스테이단독특가는 14일 오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야놀자신라스테이단독특가! 연말 프라이빗 호텔 7만원대 오퀴즈는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야놀자신라스테이단독특가'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야놀자신라스테이단독특가 오퀴즈 문제 "단 7일! 야놀자가 준비한 신라스테이 연말 최대할인! 전 지점 최대 ○○% 할인, 7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단독 특가가 진행 중입니다."의 정답은 '81'이다.


야놀자신라스테이단독특가 오퀴즈 문제 "야놀자에서 신라스테이 최대 81% 할인, 전 지점 한정특가 중!원데이 핫딜 특가인 신라스테이 ○○○ 상품을 정상가 400,000원에서 81% 할인된 가격 7만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서대문'이다.


야놀자신라스테이단독특가 오퀴즈 문제 "○○의 숫자를 더하시오 야놀자 최대 81% 할인, 전 지점 한정특가로 최저 7만원대에 구매 가능한 신라스테이 호텔의 투숙 가능 기간은 2021년 ○월 ○○일까지이다."의 정답은 '14'이다.


야놀자신라스테이단독특가 오퀴즈 문제 "□의 숫자를 더하시오 최근 야놀자에서 런칭한 서비스, 모바일교환권을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년 야놀자 첫 결제시, 100% 페이백! 최대 □만원을 돌려드려요!"의 정답은 '2023'이다.


야놀자신라스테이단독특가 오퀴즈 문제 "다음 중 야놀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교환권 브랜드가 아닌 것은?(숫자)① 스타벅스② 커피빈③ 탐앤탐스④ 투썸플레이스⑤ 할리스커피"의 정답은 '5'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