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2.15 09:44
포블게이트 이철이 대표(오른쪽)가 2020 블록체인 대상 시상식에서 경영전략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이철이(오른쪽) 포블게이트 대표가 2020 블록체인 대상 시상식에서 경영전략 분야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제공=포블게이트)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포블게이트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한국블록체인기업진흥협회 창립 2주년 기념 2020 블록체인 대상 시상식에서 경영전략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2020 블록체인 대상’ 시상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정보통신기술(ICT) 강국인 한국의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리딩하고 있는 분야별 기업과 개인을 발굴 시상함으로써 블록체인 산업 진흥과 기반 확대에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시상은 신기술, 경영전략, 마케팅, 사회공헌, 협회발전 등 7개 분야로 나눠 시상했다.

포블게이트가 수상한 경영전략 분야 대상은 블록체인 산업 분야 혁신적인 경영 운영을 통한 발전을 보인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국내 최초 독자적인 토큰 공개 시스템 A-IEO와 거래소 수익 공유 시스템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하며, 오픈 1년 만에 국내 3위로 성장하는 등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영전략 분야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