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5 10: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픽스 버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픽스 버즈 F1 블루투스 이어폰이 1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픽스 버즈 F1 블루투스 이어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픽스 버즈' 첫번째 퀴즈는 "픽스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은 넓은 음역대로 선명한 사운드와 웅장한 ㅇㅇㅇㅇㅇ를 제공해 고음질의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ㅇㅍㅅㅇㄷ"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우퍼사운드'이다.

픽스 버즈 두번째 퀴즈 "픽스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은 고음질 우퍼 사운드와 옆에서도 대화하듯 또렷한 ㅇㅇㅇㅇㅇ로 통화 품질까지 향상 시켰으며, 장시간 착용도 부담없는 단 3g의 무게를 제공합니다. 초성힌트 ㄷㅇㅁㅇㅋ"의 정답은 '듀얼마이크'이다.

픽스 버즈 세번째 퀴즈 "고음질&방수 픽스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은 몰입감 높은 인이어 설계로 외부 소음을 완벽 차단하고 ㅇㅇㅇㅇㅇ 디자인을 적용해 귀와 하나 된 듯한 착용감을 제공하여 더욱 생생한 고음질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ㅇㅊㄱㅎㅈ"의 정답은 '인체공학적'이다.

픽스 버즈 네번째 퀴즈 "픽스 버즈 블루투스 이어폰은 고효율 배터리를 탑재해 ㅇㅇ시간의 긴 대기 시간과 20시간 연속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깨끗한 우퍼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45'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픽스 버즈'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픽스 버즈 F1 블루투스 이어폰은 고음에서도 갈라짐 없이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0~2만Hz의 음역대를 지원해 노래의 클라이막스나 고음의 악기 소리의 밸런스도 맞추었다.

양쪽 이어버드 모두에 마이크를 탑재한 픽스 버즈 F1 블루투스 이어폰은 스마트폰을 사용해 통화하는 것처럼 또렷한 목소리를 상대방에게 전달하며, 가벼운 3g의 무게로 제작되었다.

또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54도 각도의 노즐 설계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고효율 배터리를 탑재해 45시간의 긴 대기시간과 5시간의 연속통화 및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