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5 13:51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가 15일 오후 2시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정답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건조할 틈이 없다. 고성능 100% 클린 위생적인 가습기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가습기 오염에 취약한 부품인 초음파 진동자를 교체할 수 있느 위생적인 가습기가 출시되었다. 필터 교체와 수조 세척은 물론 진동자까지 교체되는 위생 끝판왕 클린 미니가습기의 이름은 ㅇㅇㅇ 입니다. 초성힌트 ㅅㅇㄷ"라고 물었다.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 첫번째 퀴즈의 정답은 '스와다'이다.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 두번째 퀴즈 "오염된 ㅇㅇㅇ는 유해할 수 있는 세균에 노출되어 위생적인 가습을 방해합낟. ㅇㅇㅇ가 교체되는 스와다로 건강하고 안전한 가습을 경험하세요. 초성힌트 ㅈㄷㅈ"의 정답은 '진동자'이다.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 세번째 퀴즈 "스와다는 삼성전자 1차 파트너사에서 제조하는 100% ㅇㅇㅇㅇ으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ㄱㄴㅅㅅ"의 정답은 '국내생산'이다.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 네번째 퀴즈 "국가가 인정한 브랜드 K에도 선정된, 삼성전자 출신의 우수한 개발자 라인업의 소형가전기기 전문 제조 스타트업 ㅇㅇㅇ은 어디일까요? 초성힌트:ㅂㄹㅍ"의 정답은 '블루필'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블루필 스와다 가습기'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블루필이 세계 최초로 진동자 교체가 가능한 무선 가습기 개발에 성공했다. 스와다 무선 가습기는 기존의 가습기 위생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한 제품이다. 

필터 교체와 수조 세척의 편리함은 물론, 가습기 오염의 중요한 부품인 초음파진동자를 교체할 수 있는 모듈형으로 한결 더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시간당 100㎖의 풍부한 가습양으로 건조해진 공기를 빠른 시간 내에 촉촉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바꿀 수 있다. 또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며 3000k의 은은한 무드등으로 수면 시 쾌적한 습도를 유지하며 사용이 가능하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