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5 17:51
겟썸띵라이브 프라우 타트체리 오퀴즈 7시정답
겟썸띵라이브 한예슬 타트체리 콜라겐 오퀴즈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겟썸띵라이브 한예슬 타트체리 콜라겐이 15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한다.

이날 출제된 겟썸띵라이브 x 한예슬 타트체리 콜라겐, 미국산 최고급 몽모랑시 타트체리 원료사용 한예슬 타트체리 프라우 예스틱 할인 오퀴즈 힌트는 검색창에 '겟썸띵라이브 한예슬 타트체리 콜라겐'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10포인트가 제공되고, 다음 문제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한예슬 타트체리 오퀴즈 문제 "오늘 오후7시 겟썸띵라이브에서 소개하는 한예슬의 프라우 타트체리 예스틱은 저분자 ㅇㅇㅇㅇㅇ 1,000m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의 정답은 '피쉬콜라겐'이다.

겟썸띵라이브 한예슬 타트체리 콜라겐 문제 "현재 겟썸띵라이브에서 100%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 원료를 사용한 화제의 프라우 타트체리 예스틱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 중입니다.방송을 보고 첫 번째 스페셜코드를 입력해주세요.(퀴즈가 하나 더 있어요)"의 정답은 '미국산타트체리사용'이다.

겟썸띵라이브 한예슬 타트체리 콜라겐 문제 "지금 겟썸띵라이브에서 최고급 품종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 원료를 사용한 프라우 타트체리 예스틱을 최대 42% 할인가에 판매 중입니다. 연말선물로도 강력 추천드려요! 방송을 보고 두 번째 스페셜코드를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타트체리42.1과함유'이다. (겟썸띵라이브 정답은 유튜브 방송에서 공개되므로 10~25분까지 늦어질 수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이너헬티(Inner Healty)' 전문 브랜드 프라우(FRAU)의 전속모델은 배우 한예슬이다.

한예슬은 프라우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예스틱(YeStick)' 광고 촬영 현장에서 생동감 넘치고 독보적인 건강미를 발산한 바 있다.

타트체리 예스틱(YeStick)'은 타트체리의 대표 수확지인 미국 미시간주 몽모랑시종 타트체리만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으로, 젤리 스틱 한 포당 42.1알 이상의 타트체리(고농축액 93.2%)와 저분자 피쉬콜라겐(1,00mg)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정제수나 기타 첨가물(보존료, 색소, 설탕, 착향료)을 넣지 않고 타트체리 농축액의 함유량을 높였으며, 젤리 스틱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