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5 15:50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동국제약 스마트스토어가 15일 오후 4시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정답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동국제약 스마트스토어'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이번 ㅇㅇㅇㅇ ㅇㅇㅇㅇㅇ에서는 최대 할인율 90%를 제공하는 초대박세이을 진행합니다. 화장품부터 건강식품까지 겨울철 필요 제품들을 최저가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패밀리 세일은 12월 15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초성힌트 ㄷㄱㅈㅇㅍㅁㄹㅅㅇ, 9자"라고 물었다.

'동국제약 스마트스토어' 첫번째 퀴즈의 정답은 '동국제약패밀리세일'이다.

동국제약 스마트스토어 두번째 퀴즈 "동국제약에서 진행 중인 패밀리세일에서는 할인과 함께 여러 행사를 진행 하는데, 그중에서도 50ml 제품을 사면 샘플을 무려 100장(100ml) 제공하는 ㅇㅇㅇㅇㅇ 행사가 특히 주목받고있습니다. 초성힌트 ㄷㅂㄷㄷㄹ"의 정답은 '두배더드림'이다.

동국제약 스마트스토어 세번째 퀴즈 ""이번 동국제약 패밀리세일에서는 선물의 달인 12월을 맞아 랜덤박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직접 고픈 제품들로 가득 담겨있는 랜덤박스의 가격은 44,900원으로 1 박스당 최대 ㅇㅇ만원어치 상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41'이다.

동국제약 스마트스토어 네번째 퀴즈 "동국제약이 패밀리세일을 12/15~12/24일간 진행합니다. 동국제약은 올 해 마지막 패밀리세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마데카크림 등 최대 ㅇㅇ%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90 '이다.

동국제약 헬스케어 공식아울렛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2월 15일부터 12월 24일까지 메리패밀리세일(동국제약 스마트스토어 MERRY 패밀리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헬스케어 200여 품목을 최대 90% 할인한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동국제약 스마트스토어'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