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6 11:35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도미노 메리 트리플 피자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도미노 메리 트리플 피자가 16일 12시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정답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도미노 메리 트리플 피자'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30주년 파이널, 최강 피자 2종과 3겹의 씬 크러스트의 만남! 포테이토와 ㅇㅇㅇㅇㅇㅇㅇㅇ를 한판으로 즐길 수 있는 메리 트리플 피자가 12월 16일부터 31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된다. 초성힌트 ㅂㄹㅌㅇㄱㅅㄹㅍ, 8자"라고 물었다.

'도미노 메리 트리플 피자' 첫번째 퀴즈의 정답은 '블랙타이거슈림프'이다.

도미노 메리 트리플 피자 두번째 퀴즈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온라인 매니아는 메리 트리플 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ㅇㅇㅇ이 할인됩니다. 이때 ㅇㅇㅇ에 들어갈 할인 금액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8천원'이다.

도미노 30주년 파이널 메리 트리플 피자 세번째 퀴즈 "올해 연말에는 도미노 메리 트리플 2/3/4인 홈파티 세트로 집콕 홀리데이를 즐겨보세요! 메리 트리플 피자(M)와 셰프`s 토마토 파스타, 그리고 코카콜라 1.25L으로 구성된 '피자+파스타+음료' 홈파지 2인 세트가 ㅇㅇㅇㅇㅇ원인데요! 이때 할인가는 얼마일까요?(숫자만)"의 정답은 '29900'이다.

 

도미노피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6일부터 도미노피자 30주년 마지막 한정판 '메리 트리플 피자'를 판매한다. 메리 트리플 피자는 바삭한 트리플 크러스트 도우 위에 도미노피자 프리미엄과 클래식 피자 중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를 한 판으로 즐길 수 있다.

또 홈페이지 회원 대상 메리 트리플 피자 라지 사이즈 배달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8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이드디시 반값 이외에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도미노 메리 트리플 피자'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