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16 12:51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러브패리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러브패리스 16일 오후 1시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와 정답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러브패리스' 캐시워크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러브페리스의 연말세일 최대 할인은 ㅇㅇ% 입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러브패리스' 첫번째 퀴즈의 정답은 '50'이다.

러브패리스 두번째 퀴즈 "따뜻한 겨울을 위한 러패 특급 이벤트! 러브패리스는 연말세일로 ㅇㅇㅇ 최대 50% 할인합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ㅈㅅㅍ"의 정답은 '전상품'이다.

러브패리스 세번째 퀴즈 "프리미엄 오피스룩 코디를 책임지는 러브패리스의 사이즈 교환 배송비는 ㅇㅇ입니다. 초성힌트 ㅁㄹ"의 정답은 '무료'이다.

러브패리스 네번째 퀴즈 ""ㅇㅇㅇㅇㅇ의 연말세일 최대 할인은 50% 입니다. 초성힌트 ㄹㅂㅍㄹㅅ"의 정답은 '러브패리스'이다.

 

러브패리스는 12월 15일부터 12월 17일까지 전상품 최대 50% 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1년에 단 한번 러브패리스에서 준비한 굿바이 2020 전상품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러브패리스'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수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