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2.16 14:2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웨이가 원하는 매트리스 탑퍼로 변경·교체할 수 있는 ‘슬립매칭 서비스’를 실시한다.

매트리스 슬립매칭 서비스는 체형 변화와 생활 습관, 취향 등에 따라 알맞은 매트리스 탑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다.

한번 구입하면 오랜 시간 동일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다양한 탑퍼를 주기별로 선택해 교체할 수 있는 방식이다.

‘코웨이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를 렌탈 사용 중이거나 신규 렌탈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탑퍼 교체 시점(3년차) 도래 시 4종 탑퍼 중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슬립매칭 서비스는 현재 운영 중인 탑퍼 무상 교체 서비스를 강화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탈 시 탑퍼를 3년에 한 번 무상으로 교체해줘 언제나 탄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기존 사용 중인 제품과 동일한 모델로만 교체 가능했지만 슬립매칭 서비스 도입으로 다양한 종류의 탑퍼를 경험할 수 있다.

코웨이 슬립매칭 서비스는 탑퍼 주요 소재와 경도에 따라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메모리폼 안락함을 선호해 하이브리드1을 사용하다가 체중 증가로 탄탄한 소재 매트리스를 사용하길 원할 경우, 고탄성 라텍스를 내장해 체압 분산에 효과적인 하이브리드3으로 교체하면 된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침대는 한번 구입하면 장기간 변경할 수 없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라 교체 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3년마다 새 침대 쾌적함과 탄탄함을 되찾아주고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소비자 가치 제고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