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1 09:00

시간 장소 제약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국내 최초 '상담사별 가격 차별화' 적용

편리한 전화운세상담 서비스 홍스토어
편리한 전화운세상담 서비스 홍스토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1대1 통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피플벤처스(대표 현철우)가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운세 상담이 가능한 전화운세상담 플랫폼 ‘홍스토어’를 출시했다.

홍스토어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타로, 사주, 신점을 자유롭게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전화 한 통이면 시간 내어 멀리 찾아갈 필요 없이 집에서도 쉽게 운세를 볼 수 있다.

텍스트 기반의 기존 운세 앱들과 달리 심도 있고 상세한 고품질의 운세 상담이 가능하며, 익명성이 보장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고민 상담을 할 수 있다. 또한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언제든 통화를 중단할 수 있으며,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홍스토어는 국내 전화 운세 시장 최초로 ‘상담사별 가격 차별화’ 제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상담사는 본인이 받고 싶은 만큼 상담료를 정할 수 있으며, 고객은 원하는 상담료에 맞춰 자신에게 맞는 상담사를 고를 수 있다. 기존 서비스 대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합리적인 상담이 가능하며, 반대로 높은 가격에 프리미엄 상담을 선택할 수도 있다.

상담사로 활동하고 싶은 경우 자격 요건만 충족되면 누구나 모바일 앱을 통해 손쉽게 등록이 가능하다. 고객은 실제 후기와 평점을 통해 객관적으로 상담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 과정을 통해 불친절하거나 성적이 좋지 않은 상담사는 자연히 홍스토어 상담사로 활동할 수 없게 된다.

홍스토어는 상담사와 고객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향후 고객에게 필요한 핵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대한민국 대표 운세 플랫폼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현철우 피플벤처스 대표는 “올해 언택트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운세 시장에도 비대면 수요가 크게 증가해 편리하게 점을 볼 수 있는 전화운세상담 플랫폼 ‘홍스토어’를 출시하게 됐다”며 “취업난과 고용불안, 가정문제와 연애고민 등으로 답답할 때 홍스토어에서 진솔한 상담으로 마음에 위안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스토어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오픈 기념으로 2021년 1월 6일까지 신규 회원에게 최대 30분 무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