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2.18 15:0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웨이는 18일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AP-1019D-ART)가 ‘2021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청정력과 편리한 기능들로 생활편의성을 높인 혁신 제품이다.

각 가정의 공기 고민에 맞춰 필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에어매칭필터’를 탑재해 맞춤 청정이 가능하다.

공기질 상황 따라 미세먼지 집중필터, 매연필터, 새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 가능하다.

제품 상단부를 통해서는 실내 초미세먼지 오염 수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 있는 충전 영역에 스마트폰을 올려 높으면 빠르고 간편하게 무선 고속 충전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가구에서 볼 수 있는 비례감과 생활감을 고려한 높이를 적용, 리얼 패브릭과 나무 느낌을 살린 소재를 사용했다.

프론트 커버는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해 집안 인테리어에 맞춰 커버 색상을 선택해 원하는 스타일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전시회가 주최하는 CES 혁신상을 6년 연속 수상하며 코웨이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 진가를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고객 가치 향상에 집중한 혁신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