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1 09:44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10시정답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안다르 기모위크가 21일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안다르 기모위크 지금부터 시작! 오퀴즈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59분까지(오전 10시·11시·12시·오후 1시·2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안다르 기모위크'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고급 이태리 원사를 사용해, 극한의 추위도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는 한 겨울용 레깅스, ○○○○ ○○ (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유로센스히트'이다.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이태리 고급 원사와 안다르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결합해 감히 명품이라고 불릴만한 ○○○○○ ○○○, 유로센스 히트(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마스터피스레깅스'이다.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12시 문제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레깅스, 사계절 내내 함께하고 싶은 ○○○ ○○○ (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올데이멜란지'이다.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 ○○○로 캐주얼한 분위기와 코지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어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 "의 정답은 '멜란지이펙트'이다.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최상의 보온성과 통기성을 바탕으로 무려 ○가지 기능을 갖춘 에어웜 레깅스"의 정답은 '8'이다.

안다르 기모위크가 OK캐쉬백 오퀴즈를 21일 오후 3시부터 추가로 진행한다.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완벽한 겨울 퍼포먼스를 위한 ○○○ ○○ ○○○의 능력을 최대로 경험해보세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에어웜기모레깅스'이다.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기모 안감의 뛰어난 보온효과와 동시에 ○○○○○기능이 있어, 운동 후에도 상쾌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어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벤틸레이션'이다.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문제 "오랜 시간 착용해도 답답함이나 조이는 느낌 없이 편안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해 줄 ○○○ ○○ ○○ 스트레이트 팬츠(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에어웜기모샤론'이다.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문제 "약 5.5cm 정도의 기장 차이로, 내 키에 맞춰 ○&○ 버전을 고를 수 있는 에어웜 기모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 (빈칸 차례대로 입력)"의 정답은 '롱숏'이다.

안다르 기모위크 오퀴즈 문제의 정답은 ' 기모팬츠'이다.

 

21일 오전 10시부터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갑작스럽게 찾아온 한파에 대비할 수 있는 안다르 기모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안다르 기모위크'에서는 기모 레깅스와 보온성 높은 팬츠 4종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번 프로모션을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를 할인 판매한다.

'에어웜 기모 지니 레깅스'는 최상의 보온성과 통기성을 갖춰 겨울에 착용하기 더 없이 완벽한 제품으로 꼽힌다. 기모 안감의 뛰어난 보온 효과로 체온을 유지하며, 통기성은 퍼포먼스 시에 땀을 흘려도 상쾌한 느낌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에어웜 샤론 스트레이트 팬츠'는 오랜 시간 착용해도 답답함이나 조이는 느낌이 없어 일상생활이나 운동을 할 때 모두 편안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부츠컷 라인이 자유로운 활동성을 선사하며 어떤 옷과 스타일링해도 잘 어울린다.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는 겨울은 물론 사계절 내내 입고 싶은 데일리 팬츠다. 캐주얼한 무드의 멜란지 효과가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없애고 활용도를 강조했다.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 정답을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