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1 14:4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JD스포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JD스포츠 클리어런스가 21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영국 프리미엄 멀티샵 JD스포츠 클리어런스'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JD스포츠 클리어런스' 첫번째 퀴즈는 "JD스포츠 클리어런스 이벤트에서는 매주 월요일 오전 ㅇㅇ시, 선착순 타임 특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10'이다.

JD스포츠 클리어런스 두번째 퀴즈 "JD스포츠 클리어런스 이베느에서는 JD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ㅇㅇ% 랜덤 쿠폰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80'이다.

JD스포츠 클리어런스 세번째 퀴즈 "JD스포츠 클리어런스 이벤트에서는 총 ㅇ개의 JD 스탬프를 모으면 최대 80% 랜덤쿠폰에 한번 더 응모할 수 있습니다. 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JD스포츠 클리어런스 네번째 퀴즈 "JD스포츠 클리어런스에서는 매주 월요일 10시 선착순 ㅇㅇㅇㅇ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초성힌트 ㅌㅇㅌㄱ"의 정답은 '타임특가'이다.

◆12월 28일 퀴즈 정답

'JD클리어런스' 첫번째 퀴즈는 "JD 클리어런스 이벤트에서는 아디다스 오즈위고 유틸리티 그린을 OO% 할인된 69,0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46'이다.

두번째 퀴즈 정답은 '랜덤쿠폰'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JD스포츠 클리어런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