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2 10:4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하림이닭' 하림 닭가슴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하림이닭 닭가슴살이 22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하림이닭 하림 닭가슴살 퀴즈풀고 최대 62% 할인받자! 하림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메리크리스마스닭!'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하림이닭 하림 닭가슴살' 첫번째 퀴즈는 "하림닭가슴살 큐브&샐러드 세트는 총 10팩으로, 큐브 고구마, 큐브 야채, 큐브 치즈, 샐러드용 닭가슴살, 샐러드용 소시지, 샐러드용 ㅇㅇㅇㅇ, 닭가슴살 핫도그가 있습니다. Hint. ㅅㄹㅇ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슬라이스'이다.

'하림이닭' 하림 닭가슴살 두번째 퀴즈 "하림이닭 ㅇㅇㅇㅇ ㅇㅇㅇㅇ 랜덤세트는 9900원에 1000세트 판매로 한정이 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오리지널&모짜렐라, 훈제, 훈제&모짜렐라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된 ㅇㅇㅇㅇㅇㅇㅇㅇ(8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ㄱㅅㅅㅁㅅㄹㄷ"의 정답은 '닭가슴살밀샐러드'이다.

'하림이닭' 하림 닭가슴살 세번째 퀴즈 "하림닭가슴살 소시지 세트는 ㅇㅇㅇㅇ, 청양고추, 훈제, 치즈&갈릭, 불닭, 양파, 스테이크 야채&고구마 등 다양한 맛으로 총 9팩으로 되어 있습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 Hint. ㅇㄹㅈㄴ"의 정답은 '오리지널'이다.

 

'하림이닭' 하림 닭가슴살 네번째 퀴즈 "하림닭가슴살 큐브&스테이크 세트는 스테이크 야채&고구마, 스테이크 치즈, 스테이크 숯불갈비맛, 큐브 고구마, 큐브 야채, 큐브 치즈, OOOO OOO 4팩까지 총 10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OOOO OOO(7자)은 무엇일까요? (Hint. ㄷㄱㅅㅅㅎㄷㄱ)"의 정답은 '닭가슴살핫도그'이다.

하림e닭과 캐시워크가 손잡고 12월 22일부터 최대 62% 할인 메리크리스마스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이닭 닭가슴살 밀샐러드 랜덤세트를 선착순 10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하림이닭'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 하림이닭 닭가슴살 밀샐러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및 문제

"하림이닭 브랜드 신제품으로, 하림닭가슴살이 100g 들어간 닭가슴살 도시락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HINT:ㅁㅅㄹㄷ" 퀴즈의 정답은 '밀샐러드'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는 오리지널, 오리지널&ㅇㅇㅇㅇ, 훈제, 훈제&ㅇㅇㅇㅇ로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Hint. ㅁㅉㄹㄹ"의 정답은 '모짜렐라'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에는 신선한 야채 7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신선한 야채는 고구마, 단호박, 브로콜리, 당근, 완두콩, ㅇㅇㅇ, 옥수수 인데요. Hint. ㄱㄹㅂ"의 정답은 '그린빈'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에는 하림만의 비법, 8시간 ㅇㅇㅇㅇ 닭가슴살이 들어있습니다. hint.ㄴㅈㅅㅅ"의 정답은 '냉장숙성'이다. 

"하림e닭 하림이닭 브랜드 신제품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에는 닭가슴살이 몇 g이나 들어있을까요?" 퀴즈의 정답은 '100'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는 오리지널, 오리지널&ㅇㅇㅇㅇ, 훈제, 훈제&ㅇㅇㅇㅇ로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INT:ㅁㅉㄹㄹ"의 정답은 '모짜렐라'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에는 신선한 야채 7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신선한 야채는 바로 고구마, 단호박, 브로콜리, 당근, 완두콩, 그린빈, ㅇㅇㅇ인데요 HINT ㅇㅅㅅ"의 정답은 '옥수수'다.

"하림이닭 브랜드 신제품 하림닭가슴살 ㅁㅅㄹㄷ에는 7가지 신선한 야채와 8시간동안 냉장숙성으로 만들어진 촉촉한 닭가슴살이 담겨 있는데요. HIMT ㅁㅅㄹㄷ"의 정답은 '밀샐러드'이다.

"하림이닭 브랜드 신제품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는 8시간 ㅇㅇㅇㅇ된 닭가슴살이 무려 100g이나 들어있습니다.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HINT:ㄴㅈㅅㅅ" 퀴즈의 정답은 '냉장숙성'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에는 신선한 ㅇㅇ가 7가지, 8시간 냉장 숙성된 닭가슴살이 100g 담겨 있는데요. ㅇㅇ은 무엇일까요? HINT : ㅇㅊ"의 정답은 '야채'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에는 닭가슴살이 ㅇㅇㅇg이나 들어있습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오리지널/훈제기준)"의 정답은 '100'이다.

"하림이닭 브랜드 신제품 하림닭가슴살 ㅇㅇㅇㅇ 에는 7가지 신선한 야채와 8시간동안 냉장숙성으로 만들어진 촉촉한 닭가슴살이 담겨있는데요.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HINT:ㅁㅅㄹㄷ"의 정답은 '밀샐러드'이다.

"신제품 하림닭가슴살 ㅇㅇㅇㅇ에는 7가지 신선한 야채와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닭가슴살이 담겨 있습니다. 초성힌트:ㅁㅅㄹㄷ"의 퀴즈 정답은 '밀샐러드'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는 ㅇㅇㅇ 신선한 야채와 8시간 냉장숙성으로 촉촉한 식감이 좋은 닭가슴살이 담겨있는데요.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7가지'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에는 닭가슴살이 ㅇㅇㅇg이나 들어있습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00'이다.

"하림닭가슴살 밀샐러드에는 7가지 신선한 야채와 8시간 ㅇㅇㅇㅇ 으로 촉촉한 닭가슴살을 담았습니다. 초성힌트:ㄴㅈㅅㅅ"의 답은 '냉장숙성'이다. 

 "ㅇㅇㅇㅇ은 1등 하림이 만든 닭가슴살 이라는 뜻인데요.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하림이닭'이다.

"ㅇㅇㅇㅇㅇㅇㅇ은 8시간 숙성을 통해 거친 닭가슴살에서 촉촉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만들어집니다(6자) 초성힌트:ㅎㄹㄷㄱㅅㅅ"의 정답은 '하림닭가슴살'이다.

"하림닭가슴살은 9시간의 냉장ㅇㅇ을 통해 촉촉하고 부드럽습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숙성'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100% ㅇㅇㅇ 닭고기만을 사용해서 신선하고 촉촉합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국내산 '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거친 닭가슴살에서 8시간 ㅇㅇ을 통해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됩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숙성'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8시간 냉장숙성을 통해 ㅇㅇ함이 12%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촉촉'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ㅇㅇㅇ 냉장 숙성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8시간'이다.

"하림 닭가슴살은 100% ㅇㅇㅇ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국내산'이다.

"8시간 냉장 숙성으로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는 ㅇㅇㅇㅇㅇㅇ 은 100%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 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공란 속 퀴즈 정답은 '하림닭가슴살'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