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2 10:08
에이카화이트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에이카화이트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에이카화이트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가 22일 출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에이카화이트 패밀리 세일 기념 랜덤 쿠폰 이벤트가 12월 22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며 "선착순 4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에이카화이트 패밀리 세일'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무신사 에이카화이트 패밀리 세일 관련 첫번째 랜덤쿠폰 퀴즈와 정답은 오전 11시 정각에 공개된다.

첫번째 퀴즈 "에이카화이트 브랜드숍 '상품' 탭의 첫 번째 해시태그는 '#OO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패밀리세일'이다.

두번째 퀴즈 "에이카화이트는 OO하면서도 본질적인 삶을 추구하는 사람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심플'이다.

세번째 퀴즈 "에이카화이트 브랜드숍 '룩북' 탭의 두 번째 타이틀은 '에이카화이트 OO 컬렉션'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니트'이다.

네번째 퀴즈 에이카화이트 브랜드숍 '상품' 탭의 여섯 번째 해시태그는 '#OOOO 울 니트'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캐시미어'이다.

"에이카화이트 브랜드숍 '상품' 탭의 세 번째 해시태그는 '#OO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아우터특가'이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