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2 11: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포맨트 여성향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포맨트 여성향수가 22일 12시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포맨트 여성향수 100만 선택 포맨트 코튼향 최초 여상 향수 출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포맨트 여성향수' 첫번째 퀴즈는 "포맨트 여성향수 ㅇㅇㅇㅇㅇ이 신규 출시되었습니다. 성훈 향수, 코튼향 향수로 유명한 포맨트에서 처음으로 여성을 위한 코튼향 향수를 선보이는데요. ㅇ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ㅁㅁㄹㅍㅍ"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메모리퍼퓸'이다.

포맨트 여성향수 두번째 퀴즈 "포맨트 여성향수로 출시된 메모리퍼퓸은 전)몰튼브라운 수석 조향사, 현)프랑스 100년 전통의 향료회사 아르제빌의 소속된 ㅇㅇㅇㅇㅇ과 공동 조향을 했는데요. 한때 World Perfumey Congress에서 우승한 이력이 있는 이 조향사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ㄴㅍㅈㅂ"의 정답은 '제니퍼잼본'이다.

포맨트 여성향수 세번째 "포맨트 여성향수 메모리퍼퓸은 포맨트의 심볼을 표현한 골드명판과 연한 분홍빛이 감도는 감성적인 바틀 디자인으로 ㅇㅇㅇㅇ라는 별칭을 얻었다. 초성힌트 ㅋㄹㅎㅅ"의 정답은 '코랄향수'이다.

포맨트여성향수 출시 네번째 퀴즈 "포맨트 여성향수 메모리퍼퓸은 포맨트의 코튼향의 계보를 잇는 첫 여성향수입니다. 코튼향으로 유명한 포맨트으 ㅣ코튼향 제품들은 출시이래 약 ㅇㅇㅇ만명이상 선택한 제품으로 대중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는데요. 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00'이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맨트 여성향수'를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한편, 에이피알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포맨트(Forment)가 첫 여성 향수 출시 기념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니처 퍼퓸 코튼 메모리'는 포맨트의 베스트셀러이며 배우 성훈이 애용하는 향수로 알려진 '시그니처 퍼퓸' 시리즈의 누적 판매 100만개 달성에 힘입어 여성을 위한 새로운 버전

(코튼향 여성 향수 메모리 퍼퓸)으로 탄생한 코튼향 베이스의 향수이다. 럭셔리 브랜드 몰튼 브라운의 수석 조향사 출신인 제니퍼 잼본(Jennifer Jambon)이 조향한 프리미엄 향수로 100년 전통의 프랑스 향료 회사인 아르제빌의 향료를 사용했다.

22일 하루 동안 포맨트의 스테디셀러인 ‘올인원 퍼퓸 바디워시’를 990원에 판매하는 초특가 타임세일 또한 함께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오후 12시,1시,2시 정각마다 각 100명씩 총 3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또 12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연말 결산 이벤트로 포맨트의 인기 상품인 폼클렌저와 쉐이빙 클리너, 퍼퓸 스프레이등을 최저가 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배우 성훈이 추천하는 향수로 유명한 시그니처 퍼퓸 3종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컬렉션은 물론, 베스트 제품 세트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