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2 12:5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가 22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 첫번째 퀴즈는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겨울철 추운 날씨에 싱크대로 흘려보낸 기름이 빠르게 굳어버려 생기는 ㅇㅇㅇㅇ 및 역류현상 등의 배수구 문제 해결을 돕는 청소 아이템입니다. 초성힌트 ㅂㄱㅁㅎ"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배관막힘'이다.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 두번째 퀴즈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발포 시 수 억개의 미세버블이 이물질에 붙어 산소를 발생시키면, 그로 인해 생긴 ㅇㅇㅇㅇ으로 오염물질을 밀어내는 원리의 제품입니다. 초성힌트 ㅅㅅㅇㄹ"의 정답은 '산소압력'이다.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 세번째 퀴즈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안심하고 오래 쓰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ㅇㅇㅇㅇ한 성분만 넣었습니다. 초성힌트 ㅇㅊㅁㅎ"의 정답은 '인체무해'이다.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 네번째 퀴즈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폼알데하이드, ㅇㅇ 등의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초성힌트 ㅂㅈ"의 정답은 '벤젠'이다.

 

슬기로운상회는 단 5일간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 70% 연말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강력발포로 막힘·세균·악취를 한번에 해결해 준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및 문제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수억개의 ㅇㅇㅇㅇ이 이물질에 붙어 산소를 발생시키고 그 압력으로 오렴물질을 밀어내는 원리의 제품입니다. 초성힌트 ㅁㅅㅂㅂ"의 정답은 '미세버블'이다.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락스와 같은 ㅇㅇㅇ 표백제가 아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성힌트 ㅇㅅㄱ"의 정답은 '염소계'이다.

"깔끔상회 배수구클리너는 ㅇㅇㅇ로 인해 겨울에 더 심해지는 배수구 악취를 잡아주는 제품입니다. 초성힌트 ㄱㅇㅊ"의 정답은 '기압차'이다.

"깔끔상회 배수구 클리너는 강한 ㅇㅇㅇㅇ으로 눈에 보이는 오물 뿐만 아니라 배수구 내부를 막고 있는 묵은 때까지 깔끔하게 세정합니다. 초성힌트 ㅂㅍㅇㄹ"의 정답은 '발포압력'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