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2 13:47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이 22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 아스타잔틴의 강력한 항산화'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마린아잔틴 기미세럼' 첫번째 퀴즈는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은 비타민 C보다 6000배 강력한 슈퍼 ㅇㅇㅇ 아스타잔틴을 함유하여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맑고 생기있게 만들어줍니다.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ㅎㅅㅎ"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항산화'이다.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 두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은 자외선으로 인한 외인성 기미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미백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트라넥삼산, ㅇㅇㅇㅇ를 함유하였습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ㅂㅅㅂㄹ"의 정답은 [ 비사보롤 ]이다.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 세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은 슈퍼 항산화 아스타잔틴 성분이 짙은 ㅇㅇㅇ을 옅게 환원시켜 기미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초성힌트 ㅁㄹㄴ"의 정답은 [ 멜라닌 ]이다.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 네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은 ㅇㅇㅇㅇ에 효과적인 72종의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울릉도 해양 심층수를 함유하여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줍니다. 초성힌트 ㅅㅂㅋㅇ"의 정답은 '수분케어'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성분에디터 마린아잔틴 기미세럼'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성분에디터'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