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2 14:47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닥터바르미 바로세로 매트리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바르미 바로세로 매트리스가 2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닥터바르미 바로세로 매트리스 닥터바르미 베개 공짜로 GET 하자!'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닥터바르미 바로세로 매트리스' 첫번째 퀴즈는 "매트리스의 혁명! 바로세로 매트리스는 ㅇㅇㅇㅇㅇ가 10년동안 연구해 만든 진짜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입니다. 초성힌트 ㅊㅊㅈㅁㅇ"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척추전문의'이다.

두번째 퀴즈 "우리 몸은 세로골로 뒤어있다는 사실! 바로세로 매트리스는 우리 몸과 꼭 닮은 ㅇㅇㅇ 매트리스로 허리가 편안합니다. 여기서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ㅅㄹㄱ"의 정답은 '세로골'이다.

세번째 퀴즈 "중력을 이겨낸 편안함! 바로세로 매트리스는 3중 구조에 ㅇㅇㅇㅇㅇ 7 존으로 이루어져서 허리가 편안합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ㅊㄱㅎㅈ"의 정답은 '인체공학적'이다.

바로세로 매트리스 네번째 퀴즈 " "의 정답은 '지지력'이다.

 

박터바르미는 12월 21일부터 2021년 1월 4일까지 덕분에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터바르미 베개를 구매하면 베개 커버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바로세로 매트리스 구매시 닥터바르미 베개가 0원이다.

이외에도 신규회원이 톡채널 친구 추가하면 4000원 할인 쿠폰, 지금 회원에 가입하면 1000원 할인 추가 혜택을 준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닥터바르미'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