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2 16:48
안다르 오퀴즈 5시정답
겟썸띵라이브 안다르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겟썸띵라이브 안다르가 22일 오후 7시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한다.

이날 출제된 겟썸띵라이브 안다르, 스트레치 플리스스웻 & 레깅스 단 하루 최대 55% 할인 스트레치 플리스스웻 맨투맨/후디/팬츠 최대할인중 오퀴즈 힌트는 검색창에 '겟썸띵라이브 안다르'을 검색하면 된다. 

겟썸띵라이브 안다르 문제 "연말 홈웨어, 외출복 아무거나 입지마세요~ 지금 겟썸띵라이브에서 안다르 스트레치 플리스 스웻 시리즈(맨투맨/후디/팬츠)를 할인가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 중 구매하시는 300분께 안다르 데일리삭스 사은품 증정! 방송을 보고 첫 번째 스페셜코드를 입력해주세요. (퀴즈가 하나 더 있어요)"의 정답은 ' 안다르맨투맨후디할인 '이다. 

 

겟썸띵라이브 안다르 문제 "지금 겟썸띵라이브 안다르 특가 이벤트 진행 중! 일상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안다르의 맨투맨, 후디, 팬츠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보세요. 안다르 레깅스 1+1도 놓치지 마세요! 방송을 보고 두 번째 스페셜코드를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스트레치플리스스웻시리즈'이다.

(겟썸띵라이브 정답은 유튜브 방송에서 공개되므로 10~25분까지 늦어질 수 있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 안다르 오퀴즈 5시·6시정답과 문제

안다르 플리스스웻·레깅스가 22일 오후 5시 OK캐쉬백 오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안다르 플리스스웻 & 레깅스 단 하루, 최대 55% 할인 오퀴즈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오후 5시·6시)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안다르 플리스스웻·레깅스'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에는 1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5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1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안다르 플리스스웻·레깅스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오늘 저녁 7시 겟썸띵라이브에서 판매하는 안다르의 제품은 후드, 맨투맨, 팬츠로 구성된 "○○○○ ○○○스웻' 시리즈이다. (띄어쓰기 없이 입력)"의 정답은 '스트레치플리스'이다.

안다르 플리스스웻·레깅스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오늘 저녁 7시 겟썸띵라이브에서 판매하는 "스트레치 플리스스웻 맨투맨" 중 휘인이 착장한 컬러는 크림 ○○○○이다."의 정답은 '바이올렛'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