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3 13:43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아이비세라미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비세라미드가 23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실시한 '아이비세라미드'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아이비세라미드' 첫번째 퀴즈는 "오늘 하루 아이비데이! 피부에 수분폭탄! 역대 최저가 최대 55% 세일하는 아이비세라미드는 ㅇㅇㅇㅇㅇㅇㅇㅇ(8자)을 줄여주는 인체시험한 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초성힌트 ㅍㅂㅍㅍㅅㅂㅅㅅ"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피부표피수분손실'이다.

아이비세라미드 두번째 퀴즈 "오늘 하루 아이비데이! 생기발랄한 내 피부! 역대 최저가 최대 55% 세일하는 아이비세라미드를 먹어야 하는 이유는 ㅇㅇㅇㅇㅇ을 잃어버리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먹는 건강식품입니다. 초성힌트 ㅍㅂㅅㅅㅂ"의 정답은 '피부속수분'이다.

아이비세라미드 세번째 퀴즈 ""아이비세라미드는 식약처 인정 ㅇ가지 기능성 원료가 함유된 피부건강기능식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아이비세라미드 네번째 퀴즈 "아이비세라미드는 곤약감자추출물에 함유된 ㅇㅇㅇㅇ ㅇㅇㅇㅇ(8자)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섭치 결과 대조군과 비교하여 피부표피수분손실완화에 유의적인 차이를 보였습니다. 초성힌트 ㄱㄹㅋㅅㅅㄹㅁㄷ"의 정답은 '글루코실세라미드'이다. 

 

이매진랩 아이비세라미드는 아이비 DAY를 맞아 최대 5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비세라미드에는 곤약감자 추출물이 기능성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세라마이드는 피부장벽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성분으로 각질 세포를 연결해 수분 증발을 억제한다. 피부장벽을 관리해 외부의 자극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고 피부 내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줄 수 있다.

이를 강화하려면 세라마이드 성분을 섭취해야 하는데, 먹는 세라마이드의 대표적인 원료는 곤약감자 세라마이드다. 곤약감자 추출물을 이용한 인체적용시험결과에 따르면, 피험자 83명이 12주간 해당 추출물을 섭취한 결과 팔꿈치, 볼 등의 피부표피 수분 손실량(TEWL)이 대조군과 유의한 차이를 보이며 감소했다. 또한 아토피성 피부염 보유 피험자는 피부 통증, 피부 부스럼 등이 감소하는 결과가 나타났다.

이번에 등장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아이비세라미드'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