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12.23 11:51
(사진제공=하나카드)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하나카드는 전통적인 신용카드와 모바일카드를 결합한 하나카드의 신규 디지털 브랜드인 ‘MULTI(멀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나카드의 신규 디지털 브랜드인 'MULTI' 상품 시리즈는 MZ세대를 겨냥한 심플하고 세련된 상품 디자인과 안전한 사용을 위한 보안성 강화, 소비 취향에 따른 다양한 상품 라인업 구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하나 멀티카드 후면.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 MULTI 상품 전체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클리어 옵션'을 적용 실물 카드에 카드번호(16자리)와 CVV(뒷면 3자리)를 표기하지 않을 수 있어 심플하고 세련된 카드 디자인은 물론 카드 분실 시에도 카드 정보 유출 가능성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클리어 옵션은 상품 신청 시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클리어 옵션이 적용된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은 수령 즉시 하나카드 원큐페이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카드번호 및 CVV 등 카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기존과 같은 일반적인 신용카드 발급도 가능하다.

MULTI 시리즈는 디지털, 언택트라는 시대 트렌드와 다양한 이용자의 소비 패턴을 만족 시키기 위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해 출시할 예정이다. 간편결제, 배달, 대중교통, 통신, 주유 등 업종의 서비스를 담아낸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 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MULTI는 1978년 최초 신용카드 출시, 2010년 최초 USIM 모바일카드 출시에 이어 하나카드가 만든 또 하나의 최초가 될 것"이라며 "이용자에게 최초보다 최고의 카드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