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3 13:44
라네즈 피토알렉신 오퀴즈 2시정답 공개
라네즈 피토알렉신 오퀴즈 6시정답 공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라네즈 피토알렉신이 23일 오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라네즈 피토알렉신 민감피부 진정에는 피토알렉신이 답!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오후 2시·3시·4시·5시·6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라네즈 피토알렉신'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단 3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는 5포인트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라네즈 피토알렉신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에 들어갈 숫자를 더하시오. 라네즈 피토알렉신 앰플&크림은 와디즈 1차 펀딩 ○○분, 2차 펀딩 ○분 100%, 앵콜펀딩 1시간 만에 ○○○○%를 달성해 화제가 되었습니다!"의 정답은 '2014'이다.

라네즈 피토알렉신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라네즈 피토알렉신 앰플&크림은 시카보다 강력한 ○○○○로 민감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의 정답은 '진정효과'이다.

라네즈 피토알렉신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라네즈 피토알렉신 수분 진정 앰플은 사용 후 1주일 만에 ○○○○이 45%나 개선이 됩니다!"의 정답은 '피부장벽'이다.

라네즈 피토알렉신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라네즈 피토알렉신 수분 진정 앰플은 바르자마자 피부 온도 -○도를 낮춰주어 열받은 피부를 즉각 진정시켜줍니다!"의 정답은 '6'이다.

라네즈 피토알렉신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라네즈 피토알렉신 수분 진정 앰플은 피부 유해 성분 ○○-Free로 민감성 피부가 안심하고 쓸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10'이다.

 

라네즈가 도시 유행환경으로부터 자극 받는 피부를 진정, 보습 시켜줄 수 있는 피토알렉신 수분 진정 앰플, 피토알렉신 진정 보습 크림을 12월 출시했다.

피토알렉신은 식물 방어 물질에서 추출한 특허 원료로 식물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스스로 방어를 위해 분비하는 물질이다. 피토알렉신 수분 진정 애플은 즉각 진정효과와 속 건조완화,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며 10FREE로 순한 성분들만 담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쓸 수 있다. 피토 알렉신 진정 보습 크림도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강력한 보습까지 더해준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