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3 14:15
솔드아웃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솔드아웃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솔드 아웃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23일 등장한다.

이날 무신사 측은 "솔드아웃 랜덤 쿠폰 이벤트가 12월 23일 수요일 오후 3시에 출제된다"며 "선착순 4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솔드아웃 랜덤쿠폰 퀴즈'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솔드아웃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와 정답은 오후 3시 정각에 공개된다.

"솔드아웃에서는 2020년 가장 사랑받은 BEST 10 아이템 판매 시, '5천원 추가 정산 혜택'과 '100만원 쇼핑 지원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쇼핑지원금은 총 몇 명을 추첨할까요?"의 정답은 '5'이다.
"솔드아웃 스타일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에서, 11월 1회차 베스트 스타일링으로 선정되어 첫 번째로 소개된 제품은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쉐터드 OOO 3.0'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백보드'이다.

"솔드아웃 스타일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에서, 11월 2회차 첫 번째로 소개된 제품은 '나이키 베이퍼와플 사카이 화이트 OOOO'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푸크시아'이다.

 

솔드아웃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