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12.25 08:00

전국 매장·공식 온라인몰서 6만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

(사진제공=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12월 '올리브영데이'가 시작되는 오는 25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벌스데이 캔'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제공=CJ올리브영)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는 CJ올리브영이 올해와 내년도 헬스앤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특별한 회원 대상 이벤트를 펼친다.

CJ올리브영은 12월 '올리브영데이'가 시작되는 25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벌스데이 캔(Birthday Can)'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9년 11월 신사 1호점을 개점하고 한국형 헬스앤뷰티(H&B)스토어의 포문을 연 CJ올리브영은 매년 연말 '생일 선물'의 의미를 담은 벌스데이 캔 증정 행사를 진행해왔다. 벌스데이 캔은 고객이 그간 CJ올리브영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엮어 만든 체험본 기획 세트다.

CJ올리브영은 올 한해 사랑을 받았던 주요 카테고리 상품과 함께 내년도 성장이 기대되는 '유망주' 상품군을 대거 포함, 최대 29종의 상품 체험본을 제공하는 역대급 벌스데이 캔을 준비했다. 아비브, 아로마티카, 나인위시스, 마녀공장 등 올리브영 MD(상품 기획자)들이 성장을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 상품들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와 벌스데이 캔 구성을 연계, 클린뷰티와 건강기능식품 등 2020년 트렌드를 이끈 주요 상품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벌스데이 캔은 창립 21주년 및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특별 제작한 틴 케이스(알루미늄 케이스)에 담아 제공된다.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6만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열리는 축제인 이번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를 기념해 헬스앤뷰티 유망주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의 벌스데이 캔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데이와 2020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등 연말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은 12월 올리브영데이를 맞아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리얼 뷰티 트렌드(Real Beauty Trend)'를 콘셉트로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헤어·바디용품, 위생용품 등 각종 생필품과 진정에 특화된 기초 화장품 등 700여 개의 상품을 선별, 회원에 한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