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0.12.24 11:39
(사진제공=게임빌)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연말 이벤트를 연다. (사진제공=게임빌)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게임빌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에서는 2종의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브라만'과 '달기'가 등장한다. 

브라만은 우주를 창조한 다섯 수호룡 중 한 명으로 우주의 법칙을 정의한 존재다. 궁수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피해를 주고, 자신의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달기는 공간을 봉인하고 해방하는 '경계의 열쇠'를 통해 우주에 모습을 드러낸 신비한 캐릭터다. 소환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킨다. 

새로 등장한 영웅들은 기존 퍼스트임팩트 영웅들과 시너지를 발휘하며 화끈한 전투의 쾌감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 콘텐츠인 '랜딩가든 공방전'이 내년 1월 10일까지 열린다. 랜딩가든 공방전은 실시간 1대1 PvP 콘텐츠로 긴장과 경쟁의 묘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군의 수호상과 장군을 지켜내면서 상대방의 수호상과 장군을 제압하면 승리한다. 대전 후에는 공방전 누적 포인트에 따라 지급되는 보너스 보상으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호감도 뽑기권'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리크리스마스! 아듀 2020!'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인 25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x4 소환권 1장'을, 내년 1월 1일 새해 첫 날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9회 소환권 1장'을 지급한다. 또한 '트리 장식 모으기'는 '도전자 던전'에서 드랍되는 '크리스마스 기념 상자'에서 지팡이, 선물상자 등 아이템을 획득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는 이벤트다. 트리를 모두 완성하면 보상으로 '루비 5만개'를 지급한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한 판타지 모험 RPG로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