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0.12.28 15:17
NHN은 온라인 유저 간담회 '크루세이더 퀘스트 The LIVE'를 개최한다. (사진제공=NHN)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NHN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로드컴플릿이 개발한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의 출시 6주년을 맞아 온라인 유저 간담회 '크루세이더 퀘스트 The LIVE'를 개최한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The LIVE는 28일 오후 5시 30분부터 크루세이더 퀘스트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60분간 생중계된다. 

개발사인 로드컴플릿의 운영진이 참석하는 이번 간담회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접수된 사전 질의 및 실시간 Q&A, 2021년 개발 방향성 안내, 개발자와 함께하는 온라인 멀티플레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매월 새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소개하는 '조성민의 Let's CQ' 방송 등을 통해 유저와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왔다.

정중재 NHN 코어게임사업실 수석은 "지난 6년 간 크루세이더 퀘스트에 많은 애정을 보여주신 유저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온라인 간담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용사단장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 6주년을 맞이한 크루세이더 퀘스트는 초창기 콘솔 게임을 연상케 하는 픽셀 아트 그래픽과 3-Match 방식의 특징을 지닌 NHN의 대표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글로벌 2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