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8 17:37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뷰티 디바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아리보(Dr.Arrivo)가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이치제이코스는 닥터아리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앞서 닥터아리보는 해외 판로를 개척해 중국에서 꾸준한 매출 상승을 이루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롯데·신라·신세계 면세점 등 면세점 위주로 판매를 진행해왔다.

이번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은 뷰티 디바이스 및 스킨케어 등 뷰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 닥터아리보는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자사의 뷰티 디바이스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만8천원 상당의 마사지젤을 증정할 예정이다.

닥터아리보는 일본 ‘ARTISTIC&CO’의 특허 기술을 담은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집에서 에스테틱 샵에서 관리를 받은 듯한 피부케어 및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주름 및 피부처짐, 기미·주근깨, 피지, 트러블 등 피부 트러블 별로 해결이 가능한 LED 컬러 케어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레드, 그린, 블루 모드 총 3가지 컬러웨이로 구성한 광선 요법을 활용해 총 5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한편 닥터아리보 및 프레스티지 피부케어 마사지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닥터아리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