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29 11:5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키토선생컵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키토선생컵밥이 29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12시쯤 출제된 '키토선생컵밥 의사가 만든 저탁수 '밥 없는 컵밥' 오늘만 10% 세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에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키토선생컵밥' 첫번째 퀴즈는 "'순탄수화물'이란 탄수화물에서 식이섬유를 제외한 성분으로 실제 우리 몸에 흡수되어 살찌는 원인이 됩니다. '밥' 대신 식이섬유 가득한 '컬리플라워'를 사용한 키토선생 컵밥은 즉석밥 대비 순탄수화물을 평균 ㅇㅇ배 줄였는데요.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20'이다.

키토선생컵밥 두번째 퀴즈 "키토선생 컵밥은 성인 남성도 배부르게 드실수 있도록 일반 컵밥 대비 1.5배의 푸짐한 양을담았습니다. 키토선생 컵밥은 ㅇㅇㅇg인데요. 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00'이다.

'키토선생컵밥' 세번째 퀴즈 "'순탄수화물'이란 탄수화물에서 식이섬유를 제외한 성분으로 실제 우리 몸에 흡수되어 살찌는 원인이 됩니다. '밥' 대신 식이섬유 가득한 '컬리플라워'를 사용한 키토선생 컵밥 4종 중 '장조림 치즈 컬리덮밥'의 순탄수화물은 동일한 용량의 즉석밥 대비 ㅇㅇ배 낮은 2g밖에 되지 않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48'이다.

'키토선생컵밥' 네번째 퀴즈 "'순탄수화물'이란 탄수화물에서 식이섬유를 제외한 성분으로, 과잉 섭취 시 비만 호르몬이라고 불리는 ㅇㅇㅇ 분비에 영향을 줍니다. 밥대신 식이섬유 가득한 컬리플라워로 밥의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살린 키토선생 컵밥은 즉석밥 대비 순탄수화물을 평균 20배 줄였는데요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ㅅㄹ"의 정답은 '인슐린'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키토선생 컵밥'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한편, 캐시워크 X 키토선생은 12월 29일 단하루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토컵밥 BEST 4종을 할인한다. 키토선생 컵밥은 삼겹 김치 컬리덮밥, 볼로네제 오믈렛, 장조림 치즈 컬리덮밥, 타이식고기 컬리덮밥 등 4종이다.

'저탄고지 식단'으로 많이 알려진 '키토제닉 식단'은 몸의 에너지원을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전환하는 식이요법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