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2.29 12:0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와이즈교육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실시하는 K-비대면 바우처 서비스의 에듀테크 분야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K-비대면 바우처 서비스는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실시하는 사업으로 이 사업의 수요기업으로 신청하여 승인을 받으면 공급기업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10%의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나머지 90%는 정부가 무상 지원한다.

2020년 이 사업을 통해 8만개의 수요기업이 혜택을 받았으며 2021년 1월중 다시 재개될 예정이다.

와이즈교육은 코딩교육, 신개념 교과논술 등 서비스를 학원, 교습소, 코딩센터 등에 공급할 예정이다. 

와이즈교육은 2003년 이래 17년간 오프라인 교육시장에서 축적된 콘텐츠를 원격교육으로 개발하여 학원 등 교육기관에 공급함으로써,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학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신개념 교과논술은 단순한 독후감 글쓰기가 아니라 교과 과정을 중심으로 사고력, 논리력, 창의적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개발된 신개념 논술 교육이라는 점에서 기존의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와이즈코딩은 2016년 국내 최초로 코딩 홈스쿨을 실시한 이래 전국 300여 와이즈코딩 러닝센터에서 활용하고 있는 우수한 코딩 교육 커리큘럼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