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2.31 10:10
무신사 플랙&라츠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무신사 플랙&라츠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플랙&라츠 패밀리 세일 기념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31일 실시된다.

이날 무신사 측은 "무신사 플랙&라츠 패밀리 세일 기념 랜덤 쿠폰 이벤트가 12월 31일 목요일 오전 11시 오픈 예정"이라며 "선착순 4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플랙&라츠 패밀리 세일 기념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 첫번째 퀴즈와 정답은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첫번째 퀴즈 "플랙 라츠 패밀리 세일 종료일은 1월 OO일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14'이다.

두번째 퀴즈 "플랙 라츠 패밀리 세일 기념 '증정 이벤트'의 경품은 총 몇 가지일까요?"의 정답은 '3'이다.

세번째 퀴즈 "플랙 라츠 패밀리 세일 기념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1월 OO일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20'이다.

네번째 퀴즈 "플랙 라츠 패밀리 세일 기념 '증정 이벤트'의 첫 번째 경품은 캐시미어 OO 스웨터 버터 아이보리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슬릿'이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무신사 플랙&라츠 패밀리 세일'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