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1.01 03:16
아이즈원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아이즈원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이 '펩시 2021 K POP' 캠페인 합류 소감을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펩시 2021 K POP 캠페인’에 합류하게 된 아이즈원의 스포일러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이즈원은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의 컬래버레이션 곡 녹음에 열중하고 있다.

아이즈원은 새롭게 진행하게 된 ‘펩시 2021 K POP 캠페인’에 대해 “펩시가 지금까지 선보였던 K POP 캠페인과는 또 다른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즈원은 컬래버레이션 곡에 담긴 킬링 파트를 소개하며 “‘It’s real me’라고 하이라이트 부분이 있는데요. 나만의 색깔을 당당하게 보여주라는 메시지가 가장 잘 담겨있는 것 같아서 이 부분이 제일 킬링 파트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소유와 래퍼 pH-1과 함께하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아이즈원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고, 상쾌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작업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아이즈원은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을 통해서 아이즈원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정말 기대가 되고요. 아이즈원과 펩시 제로 슈거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펩시 2021 KPOP 캠페인’은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의 배 진영과 WEi의 김요한 등  다채로운 장르의 K POP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펩시 2021 K POP 캠페인'의 라인업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