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1.04 10:2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코스모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Nature&Base)가 1월 5일(화)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운동 등 건강관리를 목표로 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다. 네이처앤베이스는 한 박스에 25,000원 상당의 노니두유를 이날 방송 단 한시간 동안 노니두유 3박스 49,000원이라는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방송을 통해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2미니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네이처앤베이스 노니두유는 ISO 9001인증을 획득한 코스모인터내셔널이 재배부터 가공, 유통까지 모든 제조과정을 직접 관리해 출시한 프리미엄 두유다.

주요 원료인 노니는 인도네시아 보고르 지역 농장에서 직접 재배, 상위 30% 제품만 엄선해 사용했으며, HACCP(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인증을 받은 국내 공장에서 가공해 중금속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합성향료, 안정제, 유화제 등 인공 첨가물을 완전히 배제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고소한 국산 대두 100%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더하고 설탕 대신 국내산 청도 감추출물을 사용해 깔끔한 단맛을 구현했다.

특히 향저감 기법을 적용해 노니의 영양소는 극대화하면서도 거북한 향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몸에 좋은 것은 알지만 특유의 향과 맛 때문에 섭취를 꺼려했던 이들도 거부감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네이처앤베이스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다이어트, 운동 등 건강증진을 위한 자기관리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노니두유는 한 팩에 80kcal로 칼로리는 낮으면서 콩을 함유해 포만감은 극대화한 고단백 음료로 남녀노소 영양간식은 물론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의 식사 대용으로 추천할 만하다”고 전했다.

한편, 노니두유는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 외에도 코스모인터내셔널의 자사 브랜드인 네이처앤베이스가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 곳에서는 네이처앤베이스의 노니두유 외에도 노니주스, 노니분말, 건노니 등 다양한 노니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