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1.01.07 19:40
나는 차였어-겨울 이야기 (사진=KBS Joy)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솔로 캠핑'의 세계로 초대할 것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

7일 방송되는 KBS Joy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는 '나는 솔로였어'를 주제로 신년을 맞이해 김숙이 야심차게 준비한 '솔로 캠핑'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혼자 하는 캠핑, 일명 '솔로 캠핑' 특집에 특별한 손님이 초대돼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 대표 1세대 아이돌 H.O.T.의 멤버이자 영원히 빛이 나는 솔로 장우혁이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를 찾아오기 때문이다.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는 특별한 손님과 함께하는 '솔로 캠핑'인 만큼, 역대급 스케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라미란과 김숙, 정혁, 그리고 장우혁을 위한 특별한 차량 4대를 선보이는 것. 감성과 실용을 모두 잡은 매력적인 캠핑카의 향연이 펼쳐진다는 귀띔이다.

아울러 '캠린이' 정혁뿐만 아니라, '캠핑 고수' 라미란과 김숙의 허당미도 '나는 솔로였어' 특집의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라고. 과연 좌충우돌 '솔로 캠핑'의 과정은 어떨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다양한 솔로 캠핑의 매력이 살아 숨 쉬는 본격 겨울 차박 가이드 '나는 차였어-겨울이야기'는 오늘(7일) 목요일 밤 8시 KBS Joy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많은 정보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