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1.13 09:30
김세희 SBS스포츠 아나운서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세희 SBS스포츠 아나운서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SBS스포츠 아나운서 김세희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13일 "아나운서 김세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세희는 2013년 SBS ESPN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여 농구 리포팅으로 데뷔한 이후 ‘베이스볼 S’, ‘오픈 골프쇼 체인지’, ‘스포츠 센터’, ‘골프 투데이’ 등 다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전문 분야 아나운서로서 남다른 활약을 이어왔다.

또한 방송 외 다수 행사에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보여주었으며, 2015년 케이블TV 방송대상에서 스포츠부문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엔 유튜브 채널 ‘김세희의 희릴리TV’를 개설 다재 다능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에 친근한 목소리가 더해져 스포츠라는 전문 영역에서 존재감 있는 진행 실력을 보여준 김세희는 통통 튀는 매력까지 겸비하고 있어 많은 스포츠 팬들의 호평과 사랑을 받아왔다. 그녀는 앞으로 다채로운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혀 의미 있고 다양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밝은 에너지에 탁월한 실력을 겸비한 김세희 씨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김세희도 "훌륭한 선후배님들과 함께 하게 되어서 무척 설레고 기뻐요. 스포츠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행복한 에너지를 주는 방송인이 되도록 노력할테니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