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1.14 09:3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밀알복지재단이 ABC마트와 함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한 점, 한 걸음’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 점, 한 걸음’ 캠페인은 전국 ABC마트 매장 인근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청소년과 결연을 맺고 연 2회씩 신발을 지원하여 정서적 행복과 건강한 성장을 돕는 캠페인이다.

밀알복지재단과 ABC마트는 10개 매장을 시작으로 연중에 20개점을 추가 선정하고, 매년 참여 매장과 결연대상자 수를 확대해 보다 많은 취약계층을 도울 계획이다. 

김인종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본부장은  “기빙플러스는 기업과 취약계층을 연결하며 적재적소의 사회공헌 활동이 실현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이 우리와의 소중한 인연으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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