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1.14 13:17
정관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KCC인삼공사)
정관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정관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올 설에는 면역력을 선물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19 등으로 설 선물시장에서 면역력과 건강 관련 선물이 대세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판단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2월 14일까지다.

구체적으로 15일부터 21일까지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감사예편, 여유보편, 감사온편, 홍삼톤골드, 홍삼톤, 홍삼톤청 6종을 구매하거나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에 신규 가입 및 제품을 구매할 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2일부터 2월 14일까지는 '설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다보록' 20종과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홍천웅, 천녹 등 인기 제품에 대한 다양한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비대면 소비 경향이 강해진 점을 고려해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몰을 통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장 픽업 서비스'를 통해 구매한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픽업할 수 있게 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 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홍삼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정관장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분에게 뜻깊은 선물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