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1.01.15 16:29
현대홈쇼핑은 15일 오후 6시 '쇼핑라이브'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21' 사전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15일 오후 6시 '쇼핑라이브'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21' 사전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현대홈쇼핑)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현대홈쇼핑이 15일 오후 6시 현대H몰 모바일앱의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21' 사전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이날 출시한 갤럭시S21 시리즈 전 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사전예약한 상품은 서울 지역 오는 20일, 그 외 지역은 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상품 소개는 게스트인 가수 딘딘이 맡는다. 갤럭시S21의 카메라, S펜 등 다양한 기능을 직접 설명하고 시청자들의 실시간 질문에 답변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서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UV살균 멀티충전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상품을 구매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H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한 개통일부터 7일간 '무료 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방송은 KT OTT 서비스 '시즌'에도 동시 송출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KT, 삼성전자와 협업해 신상품 출시 당일 바로 판매하는 이색 방송을 선보이게 됐다"며 "단독 신상품이나 프리미엄 상품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