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1.19 03:26
베리굿 조현·서율·세형·고운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베리굿 조현·서율·세형·고운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베리굿이 신곡 ‘할래(Time for me)’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베리굿(조현, 서율, 세형, 고운)이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할래(Time for m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멤버들은 매혹적인 분위기의 화려한 파티룩부터 청순한 분위기의 여친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자 19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앞서 베리굿은 지난 12일 멤버 조현과 서율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후 고운과 세형의 콘셉트 포토를 비롯하여 트랙리스트, 녹음실 비하인드 영상, 앨범 커버 이미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번 타이틀곡 ‘할래(Time for me)’는 멤버 조현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조현은 이번 신곡의 작사 작업에 참여해 베리굿만의 음악적 감성을 더했다.

한편, 베리굿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UNDYING LOVE’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