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1.21 01:42
여신강림 차은우 문가영 (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여신강림 차은우 문가영 (사진제공=Stone Music Entertainment)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하성운이 따스한 분위기의 '여신강림'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연출 김상협/극본 이시은/기획 tvN,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 측은 21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OST인 하성운의 ‘Fall in You’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Fall in You’는 지난 8화에서 임주경(문가영 분)을 위로하는 한서준(황인엽 분)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수호(차은우 분)의 장면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 후 아련한 분위기를 완성시킨 이 OST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쏟아지기도 했다.

특히 가창을 맡은 하성운만의 애절하고 따스한 톤이 잘 스며들어 감동을 배가시켰다. 하성운의 섬세하고 신비로운 보컬이 ‘여신강림’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Fall in You’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섣불리 다가가 고백하지 못하고 상대가 마음을 열어줄 때까지 기다리겠다는 순수하고 애틋한 사랑의 감정과 가까운 곳에 있어 더 애타는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프로듀서 도코와 사승호가 의기투합해 시너지를 낸 곡이다.

최근 ‘여신강림’은 연인으로 거듭난 ‘신신커플’의 풋풋한 첫 연애 스토리를 선보이며 설렘과 공감을 자아내는 동시에, 한서준의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가운데 따뜻한 분위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새 OST ‘Fall in You’ 역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tvN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