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1.01.21 10:46
(사진제공=우리은행)
(사진제공=우리은행)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우리은행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희망찬 2021년이 왔음을 알리는 의미를 담은 ‘신축년 어서오고’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시행한다.

이벤트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에서 WON적금, WON모아적금 20만원 이상 가입 또는 WON예금, WON모아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SUPER정기예금 1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신축년 소 골드바 3.75g, 롯데리아 햄버거교환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총 1021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우리WON뱅킹 '신축년 어서오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축년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은 오는 2월 20일까지 신년운세,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 등 다양한 운세서비스를 우리WON뱅킹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운세서비스를 통하여 재물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재미있게 살펴볼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희망찬 한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언택트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