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1.21 11:0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비즈플레이가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의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비지출관리 업무에 어려움을 느끼는 중소기업은 가입과 동시에 조건 없이 신청 가능하며, 무료 체험 기간 종료 후에도 저렴한 비용으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다.

비즈플레이는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앱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잔여 한도 확인,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서비스다.

비즈플레이를 이용하면 기업의 종이 영수증을 전자적 증빙으로 대체하기 때문에 영수증을 따로 보관하거나 풀칠할 필요가 없다

한 직원이 여러 업무를 담당하는 일이 많은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의 경우, 종이 영수증을 전자적 증빙으로 대체 및 영수증을 자동으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경비지출업무에 시간과 비용이 들지 않는다.

비즈플레이는 국내 서비스 기업들과 제휴해 숙박, 철도, 온라인 쇼핑몰, 복지, 택시, 대리운전 등 세부 내역이 필요한 지출 영수증을 카드 영수증과 함께 자동 제공한다.

출력, 스캔 등 번거로운 절차를 해소했다. 제휴 범위를 항공, 대형마트, 프랜차이즈, 편의점 등까지 확대해 종이 영수증을 대체하는 솔루션으로 진화하는 중이다.

법인카드 68만장, 영수증 누적처리 건수 1억2000만건을 돌파한 비즈플레이를 통해 3만여 개의 중소기업이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업무 환경을 구축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