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숙영 기자
  • 입력 2021.01.21 15:21
(사진제공=넷마블)
신규 추가되는 야갼경기 구장 '펜웨이 파크' 이미지. (사진제공=넷마블)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넷마블은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메이저리그(MLB) 선수 대상 신규 '특이 폼'과 '야간경기 구장'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터너', '아쿠나', '바에즈', '르메휴' 등 MLB 선수의 특이 폼이 새롭게 적용됐다. 특이 폼에는 실제 경기에서 접할 수 있는 각 선수의 개성이 담겨 있어 게임 내에서 보다 역동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신규 야간경기 구장으로 '펜웨이 파크'와 '쿠어스 필드'를 추가했다. 야간경기 구장은 낮 경기와 차별화된 조명 및 카메라 효과가 제공돼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7일까지 '2021 NEW 마구패스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 내 PVP 경기를 완료하거나 경기 중 제공되는 미션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별'을 선물하고, 이를 모으면 '프랜차이즈엘리트영입권', '장비승급권', '보석', '거니' 등 특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넷마블이 15년 동안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KBO·MLB 리그 연동 기반의 실제 선수 및 전적 데이터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역동적인 수비, 공수 간의 수 싸움, 날씨 시스템 등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