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선영 기자
  • 입력 2021.01.25 07:20
이찬원, 장민호 (사진=이찬원 유튜브 캡처)
이찬원(왼쪽), 장민호 (사진=이찬원 유튜브 캡처)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한국 이미지상 시상식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이 쏠리고 있다.

22일 이찬원 유튜브 채널에는 "이찬원, 여러분들 덕분에 한국이미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이찬원은 수수한 모습으로 등장해 팬들에게 인사했다. 그는 연예인 이찬원으로 변신하겠다고 한 뒤 메이크업과 헤어 관리를 받고 등장했다. 이찬원은 "오늘 이미지 디딤돌상 시상식에 가게 됐다"면서 "인터뷰도 하고 수상 소감도 오랜만에 밝혀야 하는데, 떨린다"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대기실에서 셀카를 찍으며 시상식을 기다린 이찬원은 장민호와 함께 시상식 현장으로 향했다. 대기실에서 나온 장민호는 이찬원을 보며 "너 키가 컸다?"라고 말했고, 이찬원은 예상치 못한 장민호의 말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이찬원과 장민호는 TOP6 대표로 디딤돌상을 받게 됐다. 이찬원은 상을 받은 소감으로 "귀한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과분한 상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2021년에도 많은 분께 위로와 희망이 될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찬원은 현재 TV조선 '미스트롯2'과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