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1.01.26 09:5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리아센터의 메이크샵 플랫폼이 카카오와 함께 오는 28일과 29일 오후 2시 ‘메이크샵 쇼핑몰 운영자 및 사업주의 카카오싱크 연동 방법 및 활용’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웨비나는 카카오 비즈컨퍼런스 팀에서 직접 연사로 나서 카카오싱크란, 카카오싱크 연동 방법, 카카오싱크 활용방법 등 카카오싱크 전반에 대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으로 메이크샵 호스팅을 이용하는 업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회당 선착순 100명만 참여 가능하다.

웨비나 참여를 위해서는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케팅센터 팝업창을 통해 구글폼으로 신청, 양일 중 참석을 원하는 날짜를 고르면 된다.

카카오싱크는 간편 회원 가입으로 쉽고 빠르게 회원을 모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통한 빅데이터 기반의 정교한 모바일 타깃 마케팅이 가능한 솔루션으로 구매 전환율 및 각종 이벤트 참여율을 높일 수 있어 온라인 쇼핑몰 매출 증대에 효과적이다. 메이크샵은 타사보다 빠르고 간편한 연동 방식을 채택, 자사 플랫폼을 이용하는 업체들은 누구든 클릭 몇 번으로 카카오싱크 연동이 가능하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카카오와 함께 진행한 이번 웨비나를 통해 메이크샵의 카카오싱크 연동을 이용하는 상점들이 늘어 매출 증진은 물론 쇼핑몰 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