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1.28 03:26
현아 (사진=현아 SNS 캡처)
현아 (사진=현아 SNS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현아가 '#OUTNOW'에 출연, 앨범 발매 소감과 근황을 전하고 수록곡들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28일 발매하는 현아의 7번째 미니 앨범 ‘I’m Not Cool’은 현아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5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매 앨범 마다 차별화된 콘셉트로 ‘퍼포먼스 퀸’다운 면모를 보여줬던 현아가 이번에는 어떠한 음악과 무대를 선사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현아는 타이틀곡 ‘I’m Not Cool’을 비롯한 신곡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수록곡 ‘GOOD GIRL’ 무대는 '#OUTNOW'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두 곡 모두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알려져 실제 무대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현아는 앨범 작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피네이션(P NATION)의 수장 싸이와 현아의 가장 가까운 음악적 동료이자 연인인 던(DAW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고민되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현아의 선택을 살펴보는 ‘Hot or Cool’ 토크 등 현아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현아가 출연하는 '#OUTNOW'는 2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