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1.31 01:51
임채무 (사진제공=MBN 더 먹고 가)
임채무 (사진제공=MBN 더 먹고 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임채무가 80년대 ‘원조 꽃미남’ 추억을 회상하며, 화끈한 ‘실명 토크’로 분위기를 달군다.

임채무는 31일 방송되는 MBN ‘더 먹고 가’ 13회의 게스트로 출격, 원조 ‘아재 토크’의 차진 입담으로 임지호-강호동-황제성을 휘어잡는다.

임채무는 평창동 산꼭대기에 위치한 ‘임강황 하우스’에 도착하자마자 “계단이 너무 많다, 내년에 섭외됐으면 못 올 뻔 했다”는 농담으로 시작부터 폭소를 안긴다. 초면으로 인사를 나눈 임지호와는 “같은 임 씨라 더욱 관심 있게 지켜봤다, 시조가 한 분”이라며, “임 씨들의 공통점은 잘생긴 것”이라고 덧붙여 임지호의 미소를 유발한다.

이어진 토크에서 임채무는 “한진희-노주현-이덕화와 함께 1980년대 원조 꽃미남 ‘F4’로 불렸다”며 당시의 어마무시했던 인기를 회상한다. “우리 중 가장 선배는 노주현, 한진희와 나는 동갑, 막내는 이덕화”라며 나이순으로 관계를 정리한 임채무는 “내친김에 ‘꽃미남 순위’를 매겨보자”는 강호동-황제성의 부추김에 화끈하게 ‘실명 폭격’ 토크를 이어나간다.

제작진은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놀이공원의 솜사탕 기계를 대동해 달콤한 간식을 선물한 임채무가 1970~80년대의 추억을 소환하면서, 더할 나위 없이 솔직한 토크로 모두를 사로잡았다”며 “신인 시절 배우를 그만두려 했던 사연을 비롯해 마음을 고쳐먹게 만든 동료 배우와의 에피소드까지, 종잡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임지호-강호동-황제성의 힐링 푸드멘터리 ‘더 먹고 가’는 31일(일) 밤 9시 20분 13회를 방송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