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1.02.02 00:32
박철민&유경진 부부 (사진제공=채널A, SKY 애로부부)
박철민&유경진 부부 (사진제공=채널A, SKY 애로부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SKY와 채널A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에 전 앵커 겸 기자 남편 박철민&마케팅 회사 팀장인 아내 유경진 부부가 출연한다. 이 중 남편 박철민은 히트작 ‘별에서 온 그대’를 비롯해 드라마 250여편에 출연한 이색 경력을 갖고 있었다.

1일 방송된 ‘애로부부’의 ‘속터뷰’ 코너에는 깎아 놓은 듯 단정한 이미지의 박철민&유경진 부부가 출연했다. 남편 박철민은 “10년간 뉴스 앵커 겸 기자로 일하다가, 지난해 인공지능 관련 스타트업 대표로 새 출발을 했다”고 자기 소개를 했다. 더불어 그는 “드라마 250편 정도에 출연한 것 같다”며 “뉴스에 나오는 앵커나 기자 역 전문”이라고 말해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가 출연한 드라마의 한 장면이 공개됐고, 그 모습을 본 MC들은 “어쩐지 목소리가 익숙하다 했다”며 반가워했다. 또 MC 이용진은 “그 정도면 대한민국 최고 다작 아니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유쾌하게 등장한 부부였지만, 두 사람은 시작부터 ‘싸한 분위기’로 걱정스러운 모습이었다. “오는 길에도 싸웠다”고 밝힌 이들 중 의뢰인은 아내 쪽이었지만, 남편은 “사실 제가 의뢰해야 하는 상황인데, 자기가 먼저 의뢰를 해 버렸다”며 만만치 않은 불만을 품고 있다고 밝혔다.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SKY와 채널A에서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